베트남 가라오케 KTV 가격 및 비용, 여자, 시스템, 팁에 대해서 베트남

베트남 가라오케 KTV 가격 및 비용, 여자, 시스템, 팁에 대해서 베트남

베트남 가라오케 KTV 가격 및 비용, 여자, 시스템, 팁에 대해서 베트남

Blog Article


한분 손님이 오더라도 결코 소홀하지 않고 자기 가게에 온 모두를 본인의 손님으로 모시는 곳이고, 마담이 사장이라 꽁까이들 수급이 너무 뛰어납니다. 주말 같은 경우 70~100명까지 수급이 되는데 이곳이 독보적인 이유는 후반 시간대에 가도 매니저들 수급이 뛰어난 것에 있습니다. 제가 벤츠 가라오케를 자주 가는 이유도, 손님을 자주 모시는 이유는 한 가지 에피소드가 있어서입니다. 언젠가 이곳에 23시쯤 일이 있어 잠시 갔는데 그 시간에도 매니저를 40명 이상 소환하더라고요. 다낭 가라오케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시면 마감이라고 봐도 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인원이 오는 것을 보고는 여기는 믿고 와도 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마담이 언급되는데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마담이 다낭 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마담이기도 합니다.


초이스를 보신 후 마음에 드는 아가씨와 60분 동안 술게임도 하고 노래도 부르며 즐겁게 노시면 됩니다. 경기도 1등 수원호빠를 이용해보고 싶은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누구나 방문하기 쉽도록 실시간 픽업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인계동에서 알아주는 플레이24(Play24)는 업계 만족도 1위입니다. 저희 업장은 불법적인 요소가 없는 가라오케 1종 업소입니다. 동네의 호프집, 오래된 쉐프의 선술집, 위스키 BAR와 같은 분위기 좋은 뮤직룸입니다.


강남 최대규모인 만큼 스텝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항상 지원할수 있도록 여러교육 프로그램을 습득하였습니다. 저희는 업장 직영으로 수년간 업소를 운영해 오면서 쌓은 기준으로 취향별로 상위 10% 안에서만 뽑기 때문에 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각종 교육프로젝트를 자주 실시하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 및 cs부분에서 폭이 훨씬 더 넓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룸이용 시 매니저 선택의 횟수는 의미가 전혀 없습니다.


기본적인 한국말도 가능하고 풀부킹 시스템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숨은 강자라고 할 수 있죠. 시간만 잘 맞추면 괜찮을 수 있는데 방 갯수와 손님 수 제한이 아쉽긴 합니다. 이 곳은 코로나 이전에 다낭의 상징이라 불릴 정도로 유명세가 대단했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이 곳보다 더 좋은 업체가 많이 생겨나서 그런지 예전만 못합니다. 원래는 한국 형님들이 여행 오셨을 때 준코는 꼭 들리는 장소였는데 관리자가 운영을 제대로 못하면서 손님들의 발걸음이 뚝 끊겼다고 해요.


그중에서 베트남 가라오케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라오스는 지난 10년 동안, 그들의 가라오케 문화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어졌습니다. 비엔티안의 거리에는 카페, 바, 술집, 노래방 등과 같은 가라오케 제공업소들이 있습니다. 이 곳은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는 곳으로, 정말로 라오스를 진정한 방식으로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노이 한인 타운에 자리 꽉 잡고 있는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그중에 너무나도 유명한 업체라 굳이 설명이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 유명한 하노이 발렌타인 입니다. 이렇게 오래 운영되는 업체는 보면 잘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운영을 맡으신 상무님의 응대부터 웨이터의 서비스 그리고 잘 교육된 매니저들 보고 있자면 여기가 잘 안 될 이유가 없겠구나 할 정도로 각이 잡혀 있는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 업체입니다.


함께 온 일행과 자리에 앉아 있는데, 밖에서 하이힐 소리가 “따그닥! 낯선 외국 여성에 대한 기대심과 호기심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30여명의 여인들이 룸으로 들어왔다. ‘헐~’ 이렇게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올 줄은 생각도 못 했다. 게다가 이곳은 수많은 인종이 모여살고 있는 우즈벡이 아니었던가... 때문에 가라오케 안에서 세계미인대회를 감상하는 듯 했다.


마감 시간까지 연장 가능하여 더욱 긴장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최고로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최고의 펍) 강남가라오케는 비밀 비어 가든, 대형 스크린을 갖춘 스포츠 관람 공간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 내부는 여전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흠 잡을 곳이 없는 장소입니다. 중요한 손님을 접대하는 경우 퀄리티 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싶다면 VVIP 전용 카테고리를 추천드립니다. 고객 피드백을 통해서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보완해야 할 부분, 직원 응대 사항 등을 꼼꼼하게 파악합니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장 큰 방으로 이용할 경우 시간당 20만 동(VND 기준, 음료 및 음식 제외)으로 우리돈으로 만 원 남짓이라 언제든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행 중인데 비엔티안 KTV를 이용할 만한 시간이 없을 것 같습니다. 라오스 전통 음악을 들으며 관광을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Report this page